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숙성도 노형본점 [맛,양,값,웨이팅,주차] 후기

by booyeon 2023. 6. 16.

하아~~~~~~~~~~~~~~~~ 올것이 왔따~~~

사진1

사진2

정용진 회장님도 한 컷

웨이팅 난이도 극상

흑돼지계의 마스터피스 숙성도를 다녀왔다

너무 늘어질거 같아 쪽집게로 말해주겠다

맛은 내가 가본 흑돼지들 중에 단연 한단계

아니 몇단계 위에있는 맛이라고 보면 된다

맛은 최강중에 최강 최강창민 정도다

그래서

양은 적게 느껴진다

그래서

값이 많이나온다

주변 잔반들 조차 안 먹는게 하나 없을 정도

고기 하나의 맛도 거의 압살인데

같이 곁들어서 먹는 잔반들까지 붙으면

진짜 최강창민이다

그리고 사이드는 갈치속젓 볶음밥 꼭 시키시고~

뭐 더 이상 말이 필요 있으랴

장황하게 장항준

쓰고 싶었지만 결론을 이미 말한결과

웨이팅이

1~3시간 정도면 꼭 가보시라

근데 우리 앞에 한 이십몇팀 정도 있었는데

금방금방 빠졌었다 중간에 포기하고 가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고

한 사십분 기다렸나? 바로 먹었었다

결론은

내가 먹은 돼지고기집 중 최고는 금돼지 식당 이었는데

하~~~모르겠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