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만지식당 후기 [맛,양,값,주차]

by booyeon 2023. 6. 16.

주차는 만지식당 뒷지고 열한시 한시방향으로 있음

아담

후욱..후욱

여기는 의외로 내가 괜찮게 먹었던 집이다

웨이팅이 워낙 많아 가기 힘들다고 힘들다고 하는데

난 금요일 아점인지는 몰라도 앞에 세팀이 있었다

금요일 아점인데 세팀이다

외관은 만큼 내부도 굉장히 협소하다

3테이블 정도 있었다

선불이고 방전이 자주 되서 시원했다가 더웠다가

대장장이의 칼이 된 기분

내부에 인테리어 중에 앨범 쪽이 있었는데

다듀 앨범이 많았다

내가 다듀 좋아한다

일단 여기는 야끼소바가 맛있다

다음에 제주도 오면 또 올 정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누구나 먹고 맛있다고 할 맛

마요네즈 못 먹으면 먹지마시고

그 돈까스도 촉촉하니 맛있었다

다들 오면 고기국수나 딱새우나 흑돼지를 찾는데

그것들 치우고도 경쟁력이 충분히 있는 맛집!!